FAQ

뒤로가기
제목

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면 되는건가요?

작성자 미팔레트(ip:)

작성일 2018-09-01

조회 30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교환, 반품, 수선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

[교환반품 접수 절차 안내]


접수전 알아두어야 할 사항

- 교환, 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- 상품은 받으신 그대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(비닐포장, 바코드, 라벨, 사은품 등)

- 교환, 반품 상품을 따로 보내면 배송비용이 각각 발생하오니 같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- 교환반품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(배송비, 차액 등)은 주문자명으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세트 상품, 할인 상품, 쿠폰 및 적립금 사용 등 관련 여부에 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- 세트 상품의 교환, 반품을 원하실 경우 해당 세트 상품을 전부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
- 단순 교환은 왕복 배송비(6,000원)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(CJ대한통운 기준)

- 도서산간 지역의 배송비는 지역에 따라 추가 부담될 수 있습니다.

- 상품과 동봉된 교환반품신청서를 작성하여 같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


[접수방법]


CJ대한통운 택배(1588-1255)로 전화하여 일반택배로 교환반품 수거를 접수하시고 착불로 보내 주세요.

CJ대한통운이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주소 : 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방곡2로 5-1 1층 1호 미팔레트

받는분 : 미팔레트

전화번호 : 070-4801-3494



[배송비]


1. 단순 변심(사이즈, 컬러 등)에 의한 교환반품

  - 교환 : 왕복 배송비 6,000원 / 반품 : 편도 배송비 3,000원

  *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, 상품 차액을 추가 입금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
  * 반품 외 구매상품이 5만원 미만 시, 초기 배송비용 3,000원이 추가됩니다.

2. 배송비는 상품과 동봉할 경우 분실 우려가 있으니 전용 계좌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-하나은행. 302-910379-42907   예금주 : 윤예진(미팔레트)

  * 당사에 상품이 도착하면 SMS 및 유선으로 진행 상황을 알려 드립니다.

  * 신용카드 결제 취소는 신용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3~5일이 경과될 수 있습니다.

3. 상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에 의한 교환은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 -다만 불량상품, 오배송의일때 반품, 다른상품으로의 교환 배송의 경우는 구매자가 편도택배비 부담합니다.




[교환반품 불가 안내]


-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,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 (다만,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)
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때문에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시간의 경과 때문에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-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

- 시험착용을 하여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

- 주문 제작상품은 결제완료 후 별도로 제작되는 상품으로 주문 당일 이후에는 취소가 어렵습니다.

- 기타 규정에 어긋난 교환반품의 경우 전화 안내 후 착불로 재반송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(부재 시 SMS 안내).


자세한 교환반품 불가항목의 경우는 교환반품 안내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.

(http://mepalette.com/board/free/read.html?no=7&board_no=1)


※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•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,

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